걱정거리가 있으십니까? 당신은 스스로 도울 수 있다!

걱정거리가 있으십니까? 당신은 스스로 도울 수 있다!

걱정거리가 있으십니까? 당신은 스스로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불안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고 그것이 매일 당신의 삶에 방해가 되고 있는가? 만약 그렇다라고 답한다면, 여러분은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언을 배울 필요가 있다.

전문가와 상의할 수도 있다.

이어지는 기사에서는 불안감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찾아볼 수 있다.

불안감에 압도되지 않도록 자주 운동을 하라.

신체활동은 엔돌핀을 생산하고, 그것은 당신을 더 행복하게 만든다.

그것은 또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로부터 마음을 산만하게 할 수 있다.

게다가, 운동은 여러분의 일상에 포함되어야 하는 것이다.

최악의 공포를 생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말할 때 가능한 한 과장되게 말해라.

일단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염려를 이야기하면,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근거 없는 것인지 깨닫고 사물을 다른 시각으로 보게 될 것이다.

항상 인생의 긍정적인 부분을 고려하라.

당신의 삶에서 상승하는 긍정적인 점들과 잠자기 직전에도 좋은 점들을 나열하라.

긍정적인 감정은 부정적인 감정들을 멀리하게 할 것이고 여러분이 불안감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불안할 때는 아미노산을 치료제로 삼아 조사한다.

사람들은 특정한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고, 그들의 몸이 충분한 세로토닌을 생산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무드 큐어”와 같은 많은 좋은 책들이 있는데, 이 책들은 불안감을 줄이거나 없애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연적인 치료 옵션에 대해 이야기한다.

여러분의 생각을 일기에 기록하기 시작하라.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생각이 쌓여 그들을 풀어줄 방법이 없다.

모든 것이 일기장이나 일기장 같은 것으로 “무부하”될 수 있을 때, 여러분의 뇌는 과거나 미래의 것들에 대해 생각하는 대신에 현재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다.

의사든 친구든 친척이든 간에 누군가에게 너의 감정에 대해 말해라.

감정을 안으로 억누르는 것만으로도 불안감이 더 심해질 것이다.

감정을 표현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불안감이 줄어들 것이다.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많은 사람들이 그저 시간을 들여 기억을 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지 않다.

매일 시간을 내서 그냥 뒤로 물러나고, 좋은 책이나 차 한 잔으로 긴장을 푼다.

매일 20분 정도만 진정 활동을 하면 불안감을 덜 수 있다.

인생의 어떤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꼭 알아라.

불안감에 시달리고 있다면 지원체계를 갖춰야 한다.

친구는 여러분이 해결책을 찾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면 여러분의 기분이 훨씬 나아질 것이다.

니코틴과 알코올 섭취량을 줄이십시오.

비록 어떤 사람들은 이 물질들이 실제로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그것들은 심지어 당신의 불안감을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사회 활동, 휴식 기술, 영양가 있는 식단과 같은 스트레스 감소에 대한 보다 건강한 대안에 초점을 맞추어라.

자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은 불안과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사람들과 함께 몸을 감싸거나, 친구에게 전화를 하거나, 퍼즐을 맞추거나, 즐기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시청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모든 불안한 생각을 끝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불안감에 집중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긴장을 푸는 데 정말로 도움을 줄 수 있다.

무엇이 당신을 의심하고 걱정하게 하는지 알아낼 시간을 골라라.

부정적인 것에 집중해서는 안 된다고 하루 종일 끊임없이 자신에게 말하라.

그리고 나서 어떤 문제를 다루기 위해 한 시간을 남겨두어라.

예정된 시간이 끝나면, 다음 할당된 시간까지 그러한 것들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것으로 돌아가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불안감을 통제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성적인 불안은 전문가의 효과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불안은 저절로 없어지는 것이 아니므로 절대로 무시해서는 안 된다.

좋은 소식은 여러분이 불안감을 줄이고 삶을 다시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많은 치료법이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정보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불안에서 벗어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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