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을 겪는가?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공황 발작을 겪는가?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공황 발작을 겪는가?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은 스트레스와 걱정을 더 나은 방법으로 다루는 방법을 알 필요가 있다.

요즘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다뤄야 하고, 공황 발작은 그 스트레스의 한 가지 부작용이다.

이어지는 글에서 제공하는 귀중한 정보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이 있을 때는 반드시 밤새도록 잠을 자도록 하라.

수면이 줄어들면 공격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공격이 발생할 경우 대처하는 능력도 감소한다.

밤에 8시간 동안 푹 자도록 해라.

훌륭한 치료사를 찾는 것은 공황 발작을 해결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가까운 곳에서 치료사를 찾기 위해 온라인으로 검색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또한 당신의 지역사회에 살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후기를 제공한다.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낄 때, 논리로 공포와 싸워라.

널 해칠 사람 있어? 십중팔구, 대답은 아니오이다.

그러므로, 긴장을 풀고 공황상태에서 벗어나라.

공황 발작이 일어나면 멈춰서 앉아 숨을 쉴 수 있다.

코로 공기를 끌어들여 위를 부풀게 한다.

그리고 입김을 통해 숨을 내쉬면서 각각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천천히 다섯까지 세어준다.

이 과정을 열 번 반복해서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낄 때는 마음의 준비를 하라.

그 경험과 싸우려고 노력함으로써 그 경험에 스트레스를 더하지 말고, 오히려 좀 더 편안한 것에 집중하도록 하라.

당신의 몸을 떠나는 공황감각을 시각화하도록 하라.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것은 호흡법이다.

천천히 숨을 쉬고 가능한 한 긴장을 푸십시오.

긴장을 풀면 아드레날린 분출이 사라진다.

친구에게 직접 만나서 이야기 할 수 있는지 물어봐.

이것은 당신의 기분을 빠르게 개선시켜 줄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자신의 내부에서 진행되는 생각과 긍정적인 대화를 계속 진정시켜라.

그 공격은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을 것이다.

통제력을 잃는 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니, 그것을 상기하라.

공황 발작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한 조언은 공격이 발생했을 때 실제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의식하는 것이다.

비록 여러분의 증상이 극심하게 보일지라도, 그것들은 여러분의 신경계가 과도한 자극을 경험하는 결과일 뿐이고, 신체적으로 여러분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노력하라.

이렇게 하는 것은 에피소드를 적절한 시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더 빠른 해결을 가져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충고는 당신이 느끼는 바로 그 진짜 불안감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공황 발작에 대한 당신의 시각을 바꾸는 것이 그것들을 없애기 위한 열쇠의 일부분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고 해서 약하거나 결함이 있는 것은 아니다.

여러분이 그들을 견딜 수 있다는 사실은, 실제로 여러분이 매우 강하다는 것을 보여준답니다! 다음 기사는 무서운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과 도구를 알려 줄 것이다.

심지어 그것들을 제거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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