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만들기 위한 빠르고 쉬운 팁 – 빠르게!

근육을 만들기 위한 빠르고 쉬운 팁 – 빠르게!

근육을 만들기 위한 빠르고 쉬운 팁 – 빠르게!

근육을 만들 때 즉각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는 없다.

만약 당신이 결과를 얻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근육을 만드는 것에 전적으로 전념하라.

이 기사는 당신이 성공적으로 근육을 만들 수 있도록 몇 가지 입증된 조언을 해줄 것이다.

강력하고 확실한 결과를 얻으려면 전문가 팁을 참고하여 연습 프로그램에 포함시키십시오.

고기는 근육을 키우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너는 최소한 1그램의 단백질을 가지고 있는 모든 파운드의 근육을 공급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단백질의 일부를 저장할 수 있게 할 것이고, 저장된 단백질은 근육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매번 “빅3″를 당신의 일상에 포함시키시오.

이것들은 데드 리프트, 스쿼트, 누름과 같은 큰 근육 그룹 운동이다.

이 운동들은 체중을 늘리기 위해 고안되었지만,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키기도 한다.

이 운동들의 변형을 당신의 평소 운동들에 추가하라.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은 근육의 형성에 매우 유익하다.

단백질 보충제와 쉐이크를 사용하면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더 쉽다.

이것들은 특히 운동 후에나 취침 전에 효과적이다.

지방을 떨어뜨리고 동시에 근육을 키우고 싶다면 하루에 한 개씩만 섭취하면 된다.

근육을 키우면서 몸집을 키우고 싶을 때 하루에 3개씩 먹어봐.

근육 강화 운동을 할 날에 영양과 칼로리 섭취에 집중하라.

운동 한 시간 전에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라.

그렇다고 운동하는 날에 다이어트에 미쳐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대신 운동하지 않는 날들에 비해 조금 더 먹어야 한다는 뜻이다.

각 근육 만들기 세션 동안 가능한 한 많은 담당자와 세트에 참여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최소한 15번 리프트를 하고, 그 사이에 잠시 휴식을 취하라.

이것은 당신의 젖산을 움직이게 하고, 당신의 근육을 형성하게 한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각 세션 동안 가능한 한 많이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일단 운동이 끝나면 철저하게 스트레칭을 해야 근육이 스스로 회복되고 계속 성장한다.

40세 미만의 사람들은 매 스트레칭마다 30초를 버텨야 한다.

40세 이상의 사람은 최소한 60초 동안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적당한 스트레칭은 운동과 관련된 부상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준다.

네가 더 큰 것처럼 보이는 데는 속임수가 있다.

가슴, 등, 어깨 등을 만드는 데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이면 빠른 시간 안에 질량을 더하고 더 크게 보일 수 있다.

이러한 근육 그룹을 형성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허리를 작아 보이게 할 것이다.

여러분의 한계를 확실히 배우지만, 여러분의 영업사원 능력이 완전히 소진될 때까지 특정한 연습을 그만두지 마십시오.

당신이 일과를 계획할 때, 당신은 마지막 세트를 당신을 지치게 만들기를 원한다.

그러면 당신은 근육의 크기를 늘리기 위해 더 무거운 체중을 사용하고 덜 반복하는 것을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지금 여기 정보를 이용하여 당신 자신의 근육 요법을 계획할 수 있다.

올바른 지식으로 눈에 띄는 근육량을 쌓을 뿐만 아니라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올바른 운동은 중요하다.

여러분의 목표에 전념하면, 여러분은 곧 놀라운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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