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불면증 전략 없이는 계속할 수 없음

쉬운 불면증 전략 없이는 계속할 수 없음

쉬운 불면증 전략 없이는 계속할 수 없음

불면증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의 삶에 미칠 수 있는 부정적인 영향을 부인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다행히 약간의 시간을 들여 충분히 통찰력을 얻어 시국과 싸워 이길 수 있다.

불면증과 성공적으로 싸우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잠자기 30분 전에 컴퓨터와 텔레비전을 끄십시오.

이 장치들은 당신을 너무 자극할 수 있다.

당신이 그것들을 끄면, 당신의 몸은 감기기 시작할 수 있다.

밤에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반드시 TV와 컴퓨터를 멀리하라.

침실의 환기와 온도를 잘 지켜라.

너무 덥거나 추운 방은 누구나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네가 잠들기 어렵게 만든다.

최적의 수면 조건을 위해 온도 조절기를 65도 가까이 낮추십시오.

또한 방이 너무 덥지 않도록 여분의 담요를 치운다.

운동하고 체력적으로 지치도록 해봐.

모르시겠지만 회사원들에게는 불면증이 더 심하다.

당신은 몸이 지쳐서 쉴 준비가 되었을 때 잠이 더 쉽게 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한 가지 시도해 볼 수 있는 것은 잠자리에 들기 전에 산책을 가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의사를 찾아가라.

불면증은 대개 덧없지만 의학적 조건이 될 수 있다.

큰 문제를 배제할 수 있도록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자기 몇 시간 전에는 아무것도 마시지 마라.

수분을 유지하되 음주는 욕실 방문으로 이어진다.

반면에, 많은 사람들은 다시 잠드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여러분은 불면증이 수면 상태를 회복하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든다는 것을 알고 있다.

따뜻한 우유는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유제품을 좋아하지 않거나 참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다.

대안으로는 허브차 한 잔을 쓰세요.

이 차에는 재료가 들어 있어 좀 더 편안해 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별한 혼합물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건강 식품 매장에서 여러분의 필요를 특별히 겨냥하는 어떤 것을 알아보세요.

당신의 불면증에 대해 카운터에 어떤 것을 가져가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만약 당신이 연장된 사용을 기대한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여러분은 불규칙한 경우에 많은 것들을 안전하게 찾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규칙적으로 사용하면 여러분의 몸에 부담을 줄 수 있다.

불면증처럼 답답할 수도 있지만 억지로 잠을 자려는 시도는 답이 아니다.

특정 시간에 잠을 자려고 하지 말고, 졸릴 때만 잠을 자라.

그것은 역효과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기다림으로써 당신이 침대에 누워있는 것보다 더 빨리 잠이 드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당신의 침대가 당신을 위해 또는 당신을 위해 어떻게 작동하는지 생각해 보라.

침대 시트는 위로가 되십니까? 너의 베개는 편안하고 튼튼하니? 너의 매트리스는 충분히 새롭고 단단하니? 새 매트리스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이렇게 하면 좀 더 긴장을 풀 수 있어서 잠을 잘 수 있을 거야.

불면증의 피해자들은 에너지와 집중력 부족으로 크게 고통 받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위에서 발견한 것과 같은 좋은 정보를 읽는 것은 승리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즉시 불면증을 다스리려면 이 정보를 다시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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