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기: 몇 가지 팁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기: 몇 가지 팁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기: 몇 가지 팁

구독자들이 독서에 관심이 없을 것이라는 이메일이 넘쳐나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면, 당신의 메시지가 눈에 띄고 당신의 제품이나 회사와 관련이 있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이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이메일을 보내는 횟수가 많을수록,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더 많이 받고 싶어 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통해 이메일 마케팅 기법에 대해 계속 알아보십시오.

온라인에서 확인만 하지 말고, 동네 도서관이나 서점에도 가십시오.

강의와 워크샵은 현지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중 일부에 참석하는 것이 유익할 것이다.

피사체 라인의 변형에 대해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전자우편을 선택한 다음 제목 줄 하나를 사용하여 메일 목록의 절반으로 보내고, 제목 줄 하나를 사용하여 나머지 절반으로 보내십시오.

이를 통해 어떤 주제가 가장 효과적일 뿐 아니라 어떤 주제가 가장 무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다른 레이아웃을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보내는 전자 메일의 맨 위에 항상 새로운 제안과 가장 중요한 정보를 배치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다른 포맷을 시험해 보고 독자들이 가장 많이 반응하는 포맷을 결정해야 한다.

어떤 것이 효과가 있을지, 어떤 것이 효과가 없을지 알게 되면, 계속해서 성공적인 것을 하라! 이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의 이메일에 익숙해지고 바쁜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당신으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이중으로 옵트인을 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매우 좋은 생각이다.

이것은 아마도 과잉 살상으로 보이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스팸 불평을 받는 것을 훨씬 덜 하게 만든다.

전자 메일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구독 취소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구독 취소 링크를 숨기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고객을 좌절시킬 뿐이니까요.

당신은 각각의 사용자들이 모든 것이 자신의 선택이라고 느끼기를 원하며, 당신은 어떤 것에도 강요하지 않는다.

고객에게 e-메일에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가입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고 느끼면 특정 조치를 실행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만약 그들이 뉴스레터의 링크를 따라가서 50달러 이상의 당신의 제품을 산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무료배송을 줄 수 있다.

많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의 메일 미리 보기 기능이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터들은 이메일 본문의 처음 몇 단어를 “프리헤더”라고 부른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이 텍스트를 이메일 제목 아래에 표시하여 독자들이 내용이 무엇인지 알 수 있게 한다.

모든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개인 어조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되면 고객들은 같은 예전 콘텐츠에 싫증이 나지 않고 각각의 메시지를 읽을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고객에게 더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회사의 CEO로부터 이메일을 받으십시오.

독자들에게 당신이 당신 자신을 그들이 얻을 수 있는 가치 있는 내용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것에만 제한한 그들의 시간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설명하라.

그들의 신뢰를 이용하거나 그들의 판매에 대해 분명한 탄원을 하면서 그들에게 말을 낮추지 마라.

프로모션, 일상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 또는 독자가 모든 전자 메일에 공통 항목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포함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명성을 발전시키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오해의 소지가 있는 행동을 하지 마십시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취하는 조치들은 당신의 비즈니스의 평판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가 정말로 옵트인인지 확인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며, 추가적인 보안 대책으로 이메일 확인을 포함시키시오.

기본적으로,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등록한 모든 사람은 당신의 이메일로부터 그들이 구독을 확인하도록 요청하는 이메일을 받게 될 것이다.

확인 이메일에 둘 이상의 링크 포함 – 확인에 사용할 수 있는 링크와 구독이 실수임을 나타내는 링크 포함.

가입자들은 당신의 보안 노력에 감사할 것이고, 당신은 필요하다면 당신의 이메일이 스팸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것이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이메일에 흥미로운 정보가 포함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이 단순히 스팸이라면,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서 나오는 당신의 고객들의 수는 빠르게 증가할 것이다.

구독자들이 읽고 싶어할 고품질 이메일을 쓸 수 있도록 읽은 조언을 활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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