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훌륭한 아이디어로 당신의 산성 환류를 도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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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훌륭한 아이디어로 당신의 산성 환류를 도우십시오.

산성 역류한 적이 있다면 고통스럽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계속 참아서는 안 된다.

상태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이 기사는 훌륭한 출발이다.

하루의 마지막 식사는 잠자리에 들기 3시간 전쯤 먹어야 한다.

꼿꼿한 자세를 취하면 음식물과 위산이 위로 당겨진다.

먹고 누우면 식도에 산이 올라가고, 산도가 역류할 수 있다.

그러므로 적어도 세 시간 동안 똑바로 서 있어야 한다.

식사와 함께 마시는 대신에 각각의 식사와 식사 사이에 술을 마시라.

이렇게 하는 것은 또한 배고프기보다는 목이 마를 것이기 때문에 배고픔의 감정과 싸운다.

또 식사 중에 술을 마시지 않으면 배가 그만큼 팽창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그 결과 산은 상승할 가능성이 높지 않아 산 환류 증상이 줄어들게 된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GERD 증상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라면, 당신의 괄약근은 당신의 식도에 산을 넣을 수 있을 것이다.

체중을 줄임으로써 당신은 이 과정을 되돌릴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증상을 크게 줄일 것이다.

어떤 음식들은 우리가 그것들을 먹을 때 산성 역류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몇 가지 흔한 문제 음식은 초콜릿, 술, 패스트푸드, 커피, 차 또는 카페인이 든 음료수다.

감귤류 과일, 토마토 등 산성 식품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사람마다 각자의 리스트가 있기 때문에 식사 시간에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무엇인지 판단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주의의 편에서 실수를 하고 싶다면, 위에 열거된 모든 것을 멀리하라.

만약 당신이 활동적이고 격렬한 활동에 따른 역류 증상을 발견한다면, 쉬운 해결책이 있을 것이다.

물을 많이 마시기 위해 운동할 때 기억하라.

이것은 당신의 몸에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음식이 제대로 소화되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물은 음식 소화에 도움을 주고 위산 생성을 감소시켜 산성 환류를 개선시켜 줄 것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특정한 방아쇠를 당기기 쉬운 음식을 가지고 있다.

이런 종류의 음식은 피해야 역류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자주 문제를 일으키는 몇 가지 음식으로는 토마토, 우유, 알코올, 산성 주스, 커피 또는 매운 음식 등이 있다.

스트레스와 싸우는 법을 배워라.

속쓰림과 염증은 스트레스로 인해 시작되거나 악화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없애고 스트레스를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운동은 당신의 산성 역류를 억제하는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운동을 적당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동을 더 활발하게 하면 실제로 산성 역류를 더 복잡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적당한 활동을 해야 한다.

운동할 때 똑바로 서 있으면 중력이 소화를 좋게 한다.

운동도 체중을 감량시켜 환류를 감소시킨다.

산성 맛이 나는 음식은 위장병을 일으킬 것 같지만 꼭 그렇지는 않다.

산성이라 생각할 수 있는 음식들은 소화한 후에 더 알칼리성이 있을 수 있다.

산성 역류 현상이 있다면 이 정보에 혼란을 느낄 수 있다.

환류를 유발할 수 있는 음식을 피할 수 있도록 식품 pH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이 기사에서 읽은 팁을 이용하여 당신의 삶에서 산성 역류를 제거할 수 있다.

산성 환류가 일상 업무를 방해하면서 당신의 삶을 통제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오히려 이 글의 아이디어를 이용하여 문을 세게 닫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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